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낮에는 여름처럼 덥네요~

낮에는 여름처럼 덥네요~

 

 

 

아직은 겨울인 것 같아서 옷을 두텁게 입고 다니는데 어제 오후는 낮의 기온이 높았던 것 같아요 이제 서서히 여름을 준비해야하나 봅니다 반팔을 입고 위에는 가벼운 티를 하나 걸치고 다닙니다 더우면 반팔만 입으면 되니까요~

 

 

 

 

오늘은 낮에 차로 이동을 하는데 너무 더워서 에어컨을 틀었네요 아무래도 차안은 햇빛은 그대로 받고 있으니 더울 수 밖에 없죠 날이 좋아서인지 도로 위가 많이 막혔네요 나들이를 하기에 더욱더 좋은 날이니 도로가 막히는 것은 당연하죠

 

 

 

 

이제 나들이에 대한 계획을 세우면서 용품도 준비를 해야겠어요~ 캠핑을 나갈 준비도 해야하고 차도 정비를 해야하고 할일이 많아지는 계절입니다 일도 할것이 많은데 하루 24시간이 너무 부족한 것 같아요~ 하루가 72시간이었으면 좋겠어요~^^ 신나는 캠핑을 떠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