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몬스터호텔2 더빙 영화를 보았어요~

몬스터호텔2 더빙 영화를 보았어요~

 

 

 

집에 조카들이 급하게 놀러왔네요

 아이들이 와서 좋기는 하지만

 할 것이 그리 많지가 않답니다

 

컴퓨터 게임을 번갈아가면서 하는 것도 잠시뿐이지

 아이들의 인내심은 그리 크지가 않죠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하는 것도 한계가 있어요

그래서 부랴부랴 영화를 하나 보여주기로 했답니다

 

 

 

 

아이들을 영화관에 전부 데려가는 것은

상상조차도 할 수가 없는 일이어서

케이블에서 서비스를 해주는 영화를 보기로 했답니다

 

제목은 몬스터호텔2더빙 영화~!!

다행히도 본 아이들이 없네요

영화는 몇 번을 볼 수가 있으니

평생소장용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8천원이 들었네요 ㅎㅎ

 

 

 

 

몬스터호텔2 영화를 틀어주니 조용~합니다

더빙판이라서 아이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어요~ ㅎㅎㅎ

진작에 틀어줄 것을 그랬습니다

 

몬스터호텔1을 보지는 못했지만

그냥 보아도 재밌네요

가족들이 봐도 좋은 것 같아요

저도 옆에서 끝까지 보았네요 ㅎㅎ

 

인간과 뱀파이어 사이에서 태어난

아이의 이야기가 담겨있어요~

계속 봐도 아직은 안질려요~^^